HOME고객센터Tab대여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엠피지오(이하 “회사” 또는 “위탁관리인”)이 청담어학원 및 April어학원(이하 “지정학원”)을 이용하는 수강생의 학부모님(이하 “고객”)께 “지정학원”에서 Tablet PC(이하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대여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사항을 약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기기” 이용에 대한 계약의 체결을 의미합니다.

  •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대여 신청시 쉽게 알 수 있도록 대여신청 화면에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에 따라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조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내 전자우편, MMS, 사이트 방문시 팝업창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통지합니다.
  •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 하면서 “고객”에게 30일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기기” 대여를 위한 계약은 해지되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에 따라 “기기”는 즉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기기” 이용에 대한 대여료는 별도로 청구하지 않습니다.

  • ① “고객”은 “지정학원”의 “기기”를 이용한 수업을 위해 Smart Book 결제를 완료한 경우에 한하여 대여신청 이 가능합니다.
  • ② “지정학원”을 퇴원하거나 “기기”를 이용한 수업이 종료된 경우 “고객”은 즉시 반납신청을 이행해야 하며, 반납신청이 이뤄지지 않은 경우 퇴원 또는 수업종료 후 7영업일 이후부터 반납 신청일까지 1일당 900원의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③ “고객”이 반납신청을 한 때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기기”를 반납 하지 않은 경우 반납신청 한 때로부터 7영업일 이후부터 1일 900원의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④ “고객”이 반납신청을 지연하여 1일 900원의 연체료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반납신청 후에도 “기기”반납을 지연하는 경우 연체료는 최초 발생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중단되지 않고 계속하여 1일당 900원씩 부과됩니다.
  • ⑤ “고객”이 반납한 기기가 파손,훼손으로 인해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 또는 구성품 반납누락으로 인해 납부해야 할 금액이 발생한 경우에도 이를 해결하기 전까지 반납후 7영업일 이후부터 연체료가 발생합니다.
  • ⑥ “고객”은 “지정학원” 수강생 1명당 1대의 “기기”에 대해서만 대여신청이 가능합니다.
  • ① 배송 : Smart Book 결제가 완료된 경우 “회사”는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기기”를 배송해 드리며,이 때 배송료는 “회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 ② 반납 : “고객”이 “회사”의 홈페이지(www.learn21.co.kr)에 정해진 절차에 따라 반납신청을 할 경우 “회사”는 본 조 제3항에 따라 “기기”를 회수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반납신청 시 지정한 장소에 방문하여 “기기”를 회수하며 2회까지만 방문을 통해 회수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2회 방문 시까지 “고객”의 귀책사유(부재 등)로 인해 “기기”를 회수 하지 못한 경우, “고객”은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반납해야 하며, 부득이 택배를 이용하여 반납하게 될 경우 배송비 및 운송중의 멸실, 파손 등의 사고발생에 대해 “고객”이 모든 책임을 부담하셔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④ “고객”은 제4조 2항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기기를 반납하는 대신 이용하던 기기를 매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매입하실 수 있는 가격은 제9조 1항에서 정한 배상가격에 따릅니다.
  • ① “회사”는 아래의 경우 “기기”의 반납을 대신해 금전적 채권청구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절차를 신용정보회사 등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므로 절차가 개시된 이후에는 철회 할 수 없습니다.
  • - “지정학원” 퇴원 또는 “기기”를 이용한 수업 종료 시로부터 1개월 이상 “기기”반납이 지연되는 경우.
  • - 반납한 “기기”의 파손, 구성품 분실 등 변상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상응하는 대금을 납부 하지 않은 경우.
  • ② “회사”는 반납해야 할 구성품 항목을 www.learn21.co.kr사이트에 게시합니다.
  • ③ 채권추심 진행 이후 14일 이내 추심금액 전액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14일 이후부터는 추심금액에 대한 연이율 18%의 비율에 의한 지연이자가 별도로 적용 됩니다.
  • ④ 채권추심 시 발생하는 채권추심 수수료는 추심할 금액에 추가하여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 ① 대여기간 중 “고객”의 과실이 아닌 “기기” 자체 결함으로 인하여 “기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될 경우 “회사”는 A/S 접수 후 3일 이내 “기기”를 교체해 드립니다.
  • ② 대여기간 중 “고객”의 취급 부주의 등 과실로 인한 고장 및 도난(분실), 파손 및 훼손 (액정 스크레치) 등으로 “기기”를 다른 고객에게 대여하기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이 수리비 또는 “기기” 가액을 실비로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① “회사”가 “고객”에게 대여해 드린 “기기”는 ㈜청담러닝의 자산으로, 계약을 통해 일정한 기간 동안 관리 및 대여 업무를 위탁받아 진행하는 것입니다.
  • ② “고객”은 “회사”가 제공한 “기기”를 잘 관리하고 보존하여야 하며, 화재 및 도난 어떠한 재해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고객”은 “기기”를 파손하거나, 임의로 다른 사람에게 이용하도록 허락하거나 판매하는 등 “회사”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할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고객”은 대여한 “기기”의 소유권을 침해하는 제3자의 행위(압류, 가압류, 가처분, 공조 공과의 체납 등에 의한 행위)가 있을 경우 “고객”은 “회사”로 부터 대여받아 이용 중 이라는 사실을 주장, 입증하여야 함은 물론 이러한 사태가 발생할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고객”이 대여한 “기기”를 분실하거나 훼손 할 경우 “고객”은 “기기”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① 분실 시 배상 : “고객”의 대여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금액 배상 [삼성 갤럭시 노트 8.0 ]
    기기 사용기간기기 판매가기기 사용기간기기 판매가
    1~3개월\550,00019~21개월\220,000
    4~6개월\500,00022~24개월\180,000
    7~9개월\450,00025~27개월\140,000
    10~12개월\400,00028~30개월\100,000
    13~15개월\350,00031~33개월\50,000
    16~18개월\250,00034개월 이상\38,000 이하
    [LG G-Pad 8.0]
    기기 사용기간기기 판매가기기 사용기간기기 판매가
    1~3개월\288,00019~21개월\130,800
    4~6개월\261,00022~24개월\104,600
    7~9개월\235,00025~27개월\78,400
    10~12개월\209,40028~30개월\52,200
    13~15개월\183,20031~33개월\26,000
    16~18개월\157,00034개월 이상\23,000 이하
    [청담탭 8.0]
    기기 사용기간기기 판매가기기 사용기간기기 판매가
    1~3개월\169,00019~21개월\85,000
    4~6개월\155,00022~24개월\71,000
    7~9개월\141,00025~27개월\57,000
    10~12개월\127,00028~30개월\43,000
    13~15개월\113,00031~33개월\29,000
    16~18개월\99,00034개월 이상\13,000 이하
  • ② 일부 훼손, 분실 시 : “고객”이 서비스센터에서 직접수리를 하거나 유료 A/S서비스 비용이나 부품가 실비 배상 (구성품 : 케이블, 이어폰, 충전기, S Pen, 탭 Box)

“고객”은 대여한 “기기”를 최초 신청 시 기재한 주소지를 기반으로 사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소지를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와 합의하여 변경합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때에는 별도로 통보 없이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1.”고객”이 본 약관 각 조항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
  • 2.“고객” 및 “고객”의 법정대리인에게 압류, 가압류, 가처분 등의 실시, 경매, 회생절차, 해산, 파산 등의 선고, 공조 공과금 체납 처분 및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있을 때 본 계약이 해지되는 때에는 “고객”은 “회사”에 대한 일체의 채무를 지체 없이 정산하고 이용하던 “기기”를 원상태로 반환하여야 한다.

반납된 “기기”는 “회사”의 검수로 이상 유무(파손, 작동오류, 구성품 분실 등)를 확인하여 “고객”에 대한 최종 계약종료를 결정합니다. 단, “기기”에 이상(파손, 작동오류, 구성품 분실 등)이 발견되었을 시에는 이에 대한 복구 비용을 해지요금으로 “고객”이 지불하기 전까지 대여종료가 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1일 900원의 별도의 연체료가 발생됩니다.

  • ① “고객”이 “기기”를 대여한 후 임의로 사용한 불법소프트웨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 ② “회사”가 “기기”와 함께 제공한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고객”은 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제공할 수 없으며,이로 인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고객”이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고객”이 약관을 위반할 경우 “회사”는 채권의 추심을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요청할 수 있고, 이를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거주지 주소, 유선 연락처, 무선 연락처

본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이나 각 조항과 다른 특약을 할 경우에는 “회사”와 “고객”이 따로 서명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해석됩니다.

본 계약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여 법적인 조치가 필요 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을 전속관할로 한다.

본 약관은 2017년 1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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