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FAQ  





제    목 조회수
신용카드로 주문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4598
무통장 입금은 어떤 것인가요? 10380
공인인증서 안내 3471
안심클릭서비스가 무엇인가요? 4303
인터넷 안전결제(ISP) 가 뭔가요? 15979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5691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7593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4813
주문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3705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5537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4192
예전 주문 시 받은 가상계좌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3159
한번 발행된 가상계좌번호는 일회성으로 해당 주문의 입금

완료 시에는 추가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전에 사용했거나 발급 받으신 계좌로 입금 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이전 가상계좌로 입금 하셨을 경우 당사 고객센터 (☎ 02-1644-9408)나 1:1 상담으로 문의

하시면 해당 내역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어학원 학습용 교재를 다른 곳에서 구매해도 되나요? 4340

LEARN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