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FAQ  





제    목 조회수
신용카드로 주문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4597
무통장 입금은 어떤 것인가요? 10379
공인인증서 안내 3471
안심클릭서비스가 무엇인가요? 4303
인터넷 안전결제(ISP) 가 뭔가요? 15978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5690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7592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4812
주문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3704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5536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4191
배송지의 경우 상품 출고 전까지 변경이 가능하나, LEARN 21 홈페이지를 통한 임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변경가능: 당일 오후 1시 이 후 결제건

* 변경불가: 결제후 1일 경과 및 당일 오후 1시 이전 결제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 (☎ 02-1644-9408) 나 1:1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예전 주문 시 받은 가상계좌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3159
어학원 학습용 교재를 다른 곳에서 구매해도 되나요? 4339

LEARN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