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FAQ  





제    목 조회수
신용카드로 주문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4597
무통장 입금은 어떤 것인가요? 10379
공인인증서 안내 3471
안심클릭서비스가 무엇인가요? 4302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시책에 따라 의무적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인터넷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

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사용방법은: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고객님이 직접 방문, 안심클릭 서비스 신청

- 결제수단 선택에서 안심클릭 선택 -> 카드번호입력 -> 안심클릭 비밀번호입력

- 대상카드 : 삼성, LG,신한, 현대, 롯데, 외환, 한미, 제주VISA,수협VISA,전북VISA, 광주VISA카드 등

- 30만원 이상 결제 시 안심클릭과는 별도로, 추가 공인인증 번호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등을 지참하여 거래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고, 해당은행 홈페이지에

  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 가 뭔가요? 15978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5690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7592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4812
주문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3704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5536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4191
예전 주문 시 받은 가상계좌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3159
어학원 학습용 교재를 다른 곳에서 구매해도 되나요? 4339

LEARN2101